5 Simple Techniques For 윈조이 머니상

더 읽기 갑자기 떨어진 낯선 세계. 모르는 언어, 매녹이라 불리는 좀비, 평탄치 못한 상황…. 거듭된 절망 속에 희망마저 꺼져 가던 때 나타난 한 남자. 자신을 해치지 않고, 어떤 것도 앗아 가지 않을, 이 세계에서 처음으로 만난 구원자였다.

더 읽기 완벽해 보이는 남자가 알고 보니 조루? 지극히 현실적이지만 신선한 일곱 남녀들의 섹스 이야기.

더 읽기 포르투 왕국의 철부지 공주, 클로디아. 오빠는 왕이 될 예정, 본인은 잘생긴 왕자와 결혼할 예정. 프러포즈만 받으면 여자로서 행복한 나날이 기다리고 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았다. 그러나 프러포즈 받기로 했던 날 밤, 마왕이 쳐들어와 왕성이 폭발되고 만다.

더 읽기 늘 술이 문제다. 어수룩한 복학생 임선휘는 종강파티에서 동창 김혜솔과 조우하고, 광홍과 여신인 혜솔이 친근하게 다가오자 김칫국을 마시며 설레하지만 선휘는 알까?

더 읽기 미스테리한 탑이 생겨나면서 세상이 멸망했다 탑은 오로지 자신의 주위에만 빛을 내려 인간들의 유일한 터전이 되어 주었다 이에 인간들은 탑의 정상에 모든 비밀이 있을거란 믿음으로 탑을 오르기 시작했다 그 과정에서 인간을 초월한 성과를 이룬 자들은 탑의 정상에 별자리로 새겨지며 성좌 라는 칭호를 얻게 되었는데 회귀를 반복하던 백호민은 비밀스런 성좌들의 도움을 받으며 탑을 오르게 된다

더 읽기 조카와 어머니를 책임져야만 했기에, 어린시절 꿈이었던 가수를 포기해야만 했던 청년가장 우진. 《 당신의 꿈을 이뤄 드리겠습니다. 수락하시겠습니까? 》 어느 날부터 스팸문자처럼 날아 온 『드림 프로그램』.

더 읽기 오랜 연애와 졸업 후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상현과 선희, 결국 권태기가 찾아오고…권태기 극복을 위해 성인용품을 사용하기로 한다!

더 읽기 #궁정로맨스 #판타지물 #다정남 #능력남 #능력녀 #여주중심 빵집 그랑그랑을 운영하며 평안한 나날을 보내던 한게임머니시세 시스티나는 어느 날 갑자기 황제가 되어달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얼렁뚱땅 황제가 되어 쏟아지는 일에 괴로운 그녀지만, 빵집을 운영하던 노하우를 살려 지혜롭게 일을 해결해 가는데….

더 읽기 수배자인 아버지 밑에서 남장을 한 채로 자라난 소녀, 연록흔! 황제 시해죄로 참수 위기에 처한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궁으로 떠난다. 아버지를 죽이고 황제의 자리에 오른 무소불위의 냉혈한 황제, 가륜!

더 읽기 전문 킬러였던 리에나는 낯선 세계에서 공주로 빙의해 깨어난다. 빙의를 눈치챈 약혼자는 한가지 계약을 통해 원래 세계로 돌아가게 해주겠다고 하지만, 계약내용이 한없이 이상하다. 게다가 소꿉친구인 소년백작 아르젠은 상냥한 눈빛으로 그녀를 이곳에 남고 싶게 만든다.

더 읽기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이제 막 대학교에 입학한 내가 아버지의 도박 빚을 떠안게 되었다 오늘도 어김없이 빚쟁이들에게 쫓기던 중 실수로 건물에서 추락하고 마는데 이렇게 죽나 싶었던 바로 그 순간!

더 읽기 현천의 아버지는 명문세가의 장남이다. 그러나 사리사욕에 눈이 먼 동생의 음모와 배신으로 집안에서 쫓겨난 것은 물론 자객의 습격을 받아 목숨까지 위협 받는데... 그날부터 부모님을 위해 삼촌을 향한 복수를 다짐한 현천, 본격적으로 검도의 길에 들어서는데 실력은 생각만큼 늘지 않는다.

더 읽기 지옥 같은 취업 시장을 뚫고 대기업에 취직해 정규직의 꿈에 부풀어 있는 인턴 김진호. 그러나 진호를 기다리는 건 미녀 직장 상사들의 신입을 위한 특별하고 아찔한 '교육'이었다.

더 읽기 태생부터 온기를 느낄 수 없었던 단우. 하지만 도온을 만난 순간, 단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온기가 스며들어온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